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먹거리리뷰

짬뽕 지존 인천 청라점

by 제이제이-JJ 2022. 6. 8.
320x100
반응형

인천 청라 짬뽕지존

청라에 많은 짬뽕 맛집들이 있지만 홀도 크고 위생이 좋았던 짬뽕지존!!

주차는 2시간 무료

청라 스포월드 건물 1층

 

금요일 늦은 저녁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한테이블 있어서 좋았어요^^

좌석도 많고 매장이 넓고 청결하네요~

고추가루를 100% 국내산을 사용하니 맛이 기대가 됩니다.

가격대가 다른 중국집에 비하면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맛만 있다면 그렇게 부담스런 가격은 아니죠^^

메뉴판이 있지만 주문은 테블릿에서 터치로 주문하기 하면됩니다^^

따로 벨을 누르거나 불러서 주문하는 것 보다 좋은것 같아요

총 주문 금액도 보여지고^^

아이들 먹을 지존 짜장 

다른 중국집은 5~6천원 인데 그다지 특별함도 없는데 비싸네요

매운거 좋아 하시는 분은 지옥짜장이 있습니다

맵기 1~4단계 까지 선택할수 있어요

찹쌀 탕수육(소)

야채는 양파와 양배추 조금 그리고 완두콩 두개 ㅎㅎㅎ

오이, 당근, 목이버섯은 없네요??

사실 있어도 잘 안먹지만~

찹쌀 탕수육이라 쫄깃쫄깃 하네요

쌀국수 짬뽕 1단계

쌀국수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기대이상도 이하도 아닌 그냥 그래요~

짬뽕밥 맵기 1단계도 시켰습니다

밥은 셀프바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무제한이라 배가 터지게 먹을수 있어요^^

셀프바에는 개별 포장된 물, 단무지가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밥, 짜사이가 있습니다

다른 식당 반찬 셀프하는 곳 보다 청결하네요

구석에 작은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요

어렸을때 오락실에서 하던 게임을 보니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큰아이는 게임하느라 밥도 대충먹고ㅠ.ㅠ

작은 아이도 좋아하는 짜장면 탕수육을 대충 먹고 노느라 정신없네요ㅎㅎ

짬뽕 국물은 불맛은 없었던거 같고 후추맛이 강합니다 

후추를 좋아해서 저에겐 너무 맛있는 한끼였어요^^

양이 많아 배가 불러 밥도 한번 밖에 못먹었습니다.

식사가 끝나면 커피와 얼음컵에 주스를 테이크 아웃

식당에서 나와 바로 옆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블루 레몬에이드와 오렌지주스 그리고 카라멜마끼아또^^

이렇게 티타임을~

짬뽕집 바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DT

스벅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로 가도 좋을 듯합니다^^

인천 서구 국제대로 237 1층 짬뽕지존 청라점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