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맛집

인천서구맛집 / 청라 호수공원 방태막국수

by 제이제이-JJ 2022. 7. 8.
320x100
반응형

오랜만에 막국수가 먹고싶어 검색해서 찾은

청라 호수공원에 위치한 방태막국수를 방문했습니다.

보쌈과 막국수를 세트로 먹을수 있어 기대하고 갔습니다.

주차는 레이크뷰 건물로 들어오셔서

지하1층에 주차하면 바로 수변로로 나오거나 뒷문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좌석도 많고 깔끔했습니다.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이라 손님이 없네요.

이것저것 다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특히 얼큰한 방태 육개장이 제일 먹어보고 싶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백김치와 열무김치 나옵니다.

테이블 중앙에는 식초, 간장, 겨자, 설탕이 놓여져있네요

주문한 메뉴는

비빔막국수+보쌈정식, 물막국수+보쌈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매콤한 비빔막국수와, 시원하고 담백한 물막국수

그리고 

부드럽고 쫀득한 보쌈

보쌈은 무김치가 아닌

코다리 회무침과 무절임을 곁들여 먹으니 정말 별미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에 처음 두젓가락은 그대로 먹어보라 하여 먹었는데 좀 심심했어요

그래서 백김치와 열무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좀 나은거 같습니다.

국수와 보쌈을 먹으면서 굴림만두가 계속 눈에 들어와 시켰습니다.

밀가루 만두피 대신 전분을 극소량 사용해 만두소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촉촉한 굴림만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맛있게 먹는 방법 설탕, 식초, 겨자를 가미하고 먹어 보았습니다.

자극적으로 먹는 저에게는 휠씬 맛있어 졌습니다~

마지막 맛있게 먹는 방법

어느정도 먹은 후 함께 나온 시원한 육수를 자작하게 넣어서 먹었습니다.

계산 하려고 보니 유명한 맛집인가 봐요

연예인 싸인이 붙어있어요ㅎㅎ

맛있게 다 먹은 후

식당에서 나오자마자 수변로가 있으니

소화도 시킬겸  잠시 걸었습니다.

도로명 : 인천 서구 크리스탈로 94 레이크뷰상가 지하 1층

지번 : 청라동 152-2

영업시간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정기휴무(매주 화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