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이야기/정보

인천 청라 365일 24시간 운영 와마트 연중무휴 마트

by 제이제이-JJ 2022. 7. 22.
320x100
반응형

인천 청라동에 위치한 24시간 마트
와마트

다른 대형마트는 밤 11시~ 12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이곳은 365일 하루종일 영업을 하네요~

카트 이용은 500원짜리가 필요합니다.
잔동 교환기가 있으나 그래도 현금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직원에게 말하면 빼주네요.

식자재 마트처럼 소금도 포대로 판매하고
각종 소스류, 식재료를 벌크포장한 제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나 노브랜드, 롯데마트도
생수가 저렴하지만 이곳은 지역화폐까지
사용할수 있으니 더 저렴하네요
물맛은 그닥입니다.

매장이 상당히 넓고 품목도 다양합니다.

비조리 식품과 반찬도 팔고 있어요
가성비가 뛰어나진 않았어요

야채 과일 코너입니다.
신선도도 괞찬고 가격도 좋아요

냉동식품 코너에요
종류가 상당히 많아 여러가지를 구매하게 되네요.

해산물과 건어물 코너에요.

새벽 1시쯤 방문했는데
모듬초밥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축산 코너입니다.
홈플러스나 이마트트레이더스보다는 
고기 상태가 좋아보이진 않아요
변색된 부분이 보여 구매욕이 생기지 않네요....

와인코너도 있습니다^^

유제품과 음료코너입니다.
음료수 종류도 많고
우유가격이 좋네요^^

대형마트 휴무일에 정상 영업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아쉬운 점은 
분유와 기저기는 없는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추가)  최근에 다시 가본 와마트 귀저기를 판매하고 있었네요.

 

청라 와마트 주소

 

 

반응형

댓글